Aeroflot plane crash: 41 killed on Russian jet
러시아 비행기가 비상 착륙하고 모스크바의 쉐레 메티 에보 공항에서 이륙 한 직후에 화염에 덮혀 41 명이 숨졌습니다.
비행기에는 73 명의 승객과 5 명의 승무원이있었습니다.
화염속에서 41명 사망자 이외에 많은 승객들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.
항공기 Sukhoi Superjet-100은 현지 시간 18:02 (15:02 GMT)에 공항을 출발하여 무르만스크 행을 마쳤습니다. 승무원은 이륙 직후 악천후로 인해서 "기기 오작동"이 발생했을 때 조난 신호를 보냈습니다.
해마다 수백만 건의 상업 비행이 일어나기 때문에 대기 중의 번개는 비교적 흔합니다.
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제작 된 전통적인 비행기는 일반적으로 항공기의 껍질이나 "피부"가 케이지 역할을하여 손상을주지 않고 전기를 분배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하는 등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.
일부 신형 항공기는 탄소 섬유와 같이 전기 전도도가 낮은 경량의 재료를 사용하여 보호해야하며, 종종 와이어 메쉬 또는 호일을 사용하여 보호해야합니다. 또한 항공기의 연료 탱크에 연결된 전자 장치 및 연결 장치는 외부 전기 파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크게 차폐되어 있습니다. 낙뢰로 인해 기술적 인 오작동이 야기되어 비행기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그러한 사고에 뒤이어 발생하는 충돌은 드뭅니다.
러시아 비행기가 비상 착륙하고 모스크바의 쉐레 메티 에보 공항에서 이륙 한 직후에 화염에 덮혀 41 명이 숨졌습니다.
비행기에는 73 명의 승객과 5 명의 승무원이있었습니다.
화염속에서 41명 사망자 이외에 많은 승객들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.
항공기 Sukhoi Superjet-100은 현지 시간 18:02 (15:02 GMT)에 공항을 출발하여 무르만스크 행을 마쳤습니다. 승무원은 이륙 직후 악천후로 인해서 "기기 오작동"이 발생했을 때 조난 신호를 보냈습니다.
아에로플로트는 공항에 비상 착륙 한 후에 비행기의 엔진이 활주로에 불이 났다고 승무원들이 "승객을 구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다했다"고 덧붙였다. 충돌 사고에서 살아남은 승객 한 명인 Petr Egorov는 "이륙 직후 항공기가 번개에 맞았습니다"라고 증언 하였다.
▷번개로 인한 비행기의 보호
해마다 수백만 건의 상업 비행이 일어나기 때문에 대기 중의 번개는 비교적 흔합니다.
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제작 된 전통적인 비행기는 일반적으로 항공기의 껍질이나 "피부"가 케이지 역할을하여 손상을주지 않고 전기를 분배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하는 등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.
일부 신형 항공기는 탄소 섬유와 같이 전기 전도도가 낮은 경량의 재료를 사용하여 보호해야하며, 종종 와이어 메쉬 또는 호일을 사용하여 보호해야합니다. 또한 항공기의 연료 탱크에 연결된 전자 장치 및 연결 장치는 외부 전기 파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크게 차폐되어 있습니다. 낙뢰로 인해 기술적 인 오작동이 야기되어 비행기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그러한 사고에 뒤이어 발생하는 충돌은 드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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